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여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선보여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7.01 | Hit : 14
코로나19로 인하여 최근 많은 기업들이 고객을 위한 각종 행사와 이벤트들을 줄이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 이번 2020년의 여름은 기상관측 이래 가장 뜨거운 여름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며 특히 외식 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에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장방문 고객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내방에 영화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2020년 9월 25일(금)까지 매장 식사 후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9월 30일(수)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내방에 영화관을”이라는 컨셉트의 이벤트 답게 1등 당첨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LG 프리미엄 시네빔과 대형 빔스크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현금을 지급하며 2등 당첨자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LG 미니빔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현금을 지급한다는 후문이다.

㈜명륜당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브랜드인 만큼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단순히 식사를 하는 공간이 아닌 즐거움을 함께 드리고 싶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사업을 전개할 것” 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1년 내내 매장 이벤트가 끊이지 않기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는 괌 가족여행 지원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외에도 명륜 장학생 장학사업을 통해 재난피해 가정에게 1억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사회공헌활동 또한 활발히 하고 있다. 명륜당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명륜진사갈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일간리더스경제신문(http://leaders.asiae.co.kr)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