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가맹점과 상생… 신메뉴 숯불쭈꾸미 추가요~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28 | Hit : 31
전국 500여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도 코로나19 진정을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특히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주들은 '덕분에 챌린지' 참여에서 한발 나아가 자발적으로 의료진을 위한 성금을 모아 재난구호모금 전문기관 희망브릿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1050만원을 기탁했다.

이처럼 전국 가맹점 임대료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들과 고통을 분담한 가맹본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고기를 비롯해 성금을 마련해 기탁한 지역 가맹점주회,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을 위해 매달 기부를 이어가는 가맹점주 등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려는 명륜진사갈비의 노력은 누리꾼들에게도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언제 종결될지 모르는 만큼 가맹점주들께 방역지침과 매장 소독에 관련한 지침을 전달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시민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사회의 일부분으로 상생할 수 있는 기업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숯불쭈꾸미 신메뉴를 출시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