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모델들 다같이 모여 숯불쭈꾸미 먹방 선보여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25 | Hit : 51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에서 최근 숯불쭈꾸미 신메뉴를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속모델 배우 이순재, 가수 조현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우주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준(군)이 모인 식사영상을 공개했다.
 
해당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쭈꾸미 너무 맛있게 생겼다’ 등 댓글을 통해 숯불쭈꾸미에 대한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명륜진사갈비에서 신메뉴로 쭈꾸미를 선택한 이유가 주목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쭈꾸미와 돼지고기의 궁합은 예로부터 잘 알려져 있으며, 쭈꾸미에 풍부한 타우린이 돼지고기의 콜레스테롤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며 “ 명륜진사갈비의 숯불쭈꾸미는 비법양념소스에 버물어져 맛과 더불어 돼지갈비와 조합까지 훌륭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쭈꾸미는 저칼로리에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콜레스테롤을 잡아주는 타우린은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어 타우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쭈꾸미는 보양식으로도 유명하며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다소 느끼해질 수 있는 입안을 매콤한 불맛의 쭈꾸미가 잡아준다는 후문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새롭게 출시한 숯불쭈꾸미를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330g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 말미에 가수 조현이 쭈꾸미 맛있게 먹는 세가지 방법을 소개하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론칭 이후 맛과 가심비로 사랑받으며 폭발적으로 성장해온 명륜진사갈비에서 신메뉴를 출시하며 제 2의 도약을 하게 될지 관련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명륜진사갈비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