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11번가 십일절 브랜드 단독 기획전 예고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11 | Hit : 51
국가대표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에서 오는 5월 12일(화) ~ 5월 18일(월) 7일간 11번가 브랜드 단독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세트상품을 신규로 구성하여 최대 약 2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해당 행사는 11번가를 통해 진행되어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숯불갈비 무한리필이용권과 계란찜/찌개 또는 냉면 세트의 세가지 구성으로 기획됐으며, 총 10만장의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하여 많은 고객분들이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존 고객분들의 옹호와 응원으로 많은 힘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며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로 결정했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명륜진사갈비는 론칭 2년여만에 전국 500여개 가맹점을 돌파하며 국가대표 외식 브랜드로 발돋움하였으며, 1인당 13,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두 시간동안 고기는 물론 밥과 음료까지 무한으로 리필하여 먹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숯불갈비 무한리필에 이어 신메뉴 숯불쭈꾸미를 런칭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달콤한 감칠맛의 돼지갈비와 잘어울리는 매콤한 쭈꾸미를 조합하여 국가대표 외식프랜차이즈로 자리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명륜당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