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구독자 150만 먹방 유튜버 나름, 명륜진사갈비에 방문한 이유는?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08 | Hit : 48
[뉴스렙]


먹방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든 대한민국, 보기만해도 배부른 매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는 많은 유튜버 중에 남다른 스타일로 구독자 15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나름’이 명륜진사갈비에서 먹방을 해 화제다.

아담한 체형과 다르게 엄청난 양의 음식을 클리어하며 특유의 입담으로 유명한 나름TV에서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한 이유는 전방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착한기업’으로 알려진 명륜진사갈비를 혼내주며 새롭게 출시한 숯불쭈꾸미를 먹방 하기 위한 취지라는 후문이다. 

이번 매장 방문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메뉴 숯불쭈꾸미를 시식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유튜버 나름은 불향이 가득한 숯불쭈꾸미를 함께 방문한 가족들과 즐기며 식사자리를 가졌다. 

명륜진사갈비 숯불쭈꾸미는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330g을 제공하여 돼지갈비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매콤한 불맛이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 돼지고기의 맛과 어우러져 최고의 조합이라는 평가다. 

최근 확진자 감소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방역성과로 인해 내수 시장이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기부금 기탁과 결식아동 식사제공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응원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를 먹어서 혼내 주자 라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퍼지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명륜당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해온 만큼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있는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며 “기업의 핵심가치인 나누는 정을 지켜가며 착한기업으로써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