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출시 후 연이어 호평 받아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07 | Hit : 22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에서 최근 숯불쭈꾸미 신메뉴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메뉴는 출시 후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돼지갈비의 달콤한 감칠맛과 어우러지는 매콤한 양념으로 전국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런칭 중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저렴한 가격에 숯불돼지갈비와 밥은 물론 반찬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가심비’로 유명해진 브랜드로 지난 2019년에도 유튜버 등 인터넷 방송인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성장했다.
 
한편, 매장을 방문해 먹방을 진행한 유튜버 ‘급식왕’의 경우 영상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하여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조현도 최근 정글의법칙에 출연하여 명륜진사갈비 숯불쭈꾸미 신메뉴를 극찬한 바 있다.

쭈꾸미는 낙지와 비슷하게 생겼으나 크기가 더 작은 연체동물로 저칼로리에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체내 콜레스테롤을 내려주는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돼지고기와 찰떡궁합으로 알려져있다.

본사 관계자는 "숯불돼지갈비요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쭈꾸미메뉴를 개발해 다시한번 ‘가심비’를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순차적으로 가맹점에 출시하며 고객분들의 호평을 통해 자신감을 얻은 만큼 빠르게 전국 가맹점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