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국민배우 이순재와 함께한 “무한情” TV광고 공개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07 | Hit : 8

지난 4월 27일 숯불돼지갈비 대표 브랜드 명륜진사갈비는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국민배우 이순재와 함께한 TV광고 2편을 공개했다. 국민배우 이순재는 지난 1월 명륜진사갈비 화보 촬영장에서 명륜진사갈비와 함께 아너소사이어티와 나눔명문기업 공동가입식을 진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2월에 공개한 “진심”편에 이어 “무한정”편은 ㈜명륜당의 기업가치인 ‘함께’, ‘나눔’의 철학을 녹여냈다는 평가다. 애초 돼지갈비는 높은 가격의 소갈비를 대신하여 돼지고기를 상대적으로 두텁게 썰어 갈비양념을 재워 구운 것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서민음식으로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편하게 즐길 수 없는 현실에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했던 돼지갈비의 추억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민하여 런칭한 브랜드가 명륜진사갈비다.
 
이러한 노력 끝에 명륜진사갈비는 브랜드 런칭 2년여만에 전국 가맹점 500호점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바탕으로 국가대표 외식브랜드로 거듭났으며, 지속적으로 소외계층과 아동지원,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여 ‘착한 기업’으로 “무한情”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본사측은 “고객분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온 명륜진사갈비는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며 “60년 이상 선행을 통해 국민배우로 활동 중인 이순재님과 본사가 지향하고 있는 ‘나눔’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가 가입한 나눔명문기업이란 사랑의열매를 통해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명륜당은 서울 2호로 등재됐다.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결식아동식사지원, 지역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