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이웃돕기 성금 쾌척한 명륜진사갈비 약대오거리점, 사회공헌 릴레이 행사 이어가며 훈훈한 나눔활동 전개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2.12 | Hit : 4
지난 1월 14일 부천지역 소재 명륜진사갈비 약대오거리점이 국제 라이온스협회 측에 이웃돕기 성금 240만원을 쾌척했다. 

㈜명륜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성금 후원 행사는 지난 2019년부터 본사와 가맹점주분들의 동참으로 성금전달과 이웃돕기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가맹점 사장님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본사에서 지원하며 사랑을 나누는 이웃돕기 성금을 시작으로 향후 독거노인 무료식사와 저소득층 무료급식 봉사활동 등의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다”는 뜻도 전하였다.

한편, 해당 이웃돕기 성금은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과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자치단체 후원금 전달, 독거 어르신 식사대접 행사와 후원금쿠폰 발행 등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며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고 있으며, ‘착한소비’의 가치를 통해 나눔의 사회적 공감대를 만들어간다는 입장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2020년에도 전국적으로 후원행사는 물론 지역 주민분들이 매장에서 간단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지역사회의 일부분으로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