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SR경제&라이프] 명륜진사갈비 장안점 ‘조현이 간다’ 게릴라 이벤트 화제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1.29 | Hit : 2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가맹 500호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무한리필 돼지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명륜진사갈비에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가수 조현과 함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조현이 간다’ 행사는 올해 계속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로, 명륜진사갈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2일전 해당 매장명과 위치, 그리고 시간을 공개하는 게릴라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첫번째 게릴라이벤트는 지난 27일(월) 장안점에서 진행되어 매장 일일 서빙알바를 진행하며 사진촬영, 팬사인회, 즉석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해당 행사를 처음 진행한 가수 조현은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조현은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랑받고 있으며 정글에 법칙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명륜당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먹는 기쁨만이 아니라 받는 즐거움과 참여하는 재미를 드리고 싶다” 며 “이와 같은 방문고객분들을 위한 이벤트와 조현 댄스챌린지를 통해 온라인 환경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