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작성일 : 2024.08.20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성남단대오거리점(손용구 대표)은 지난 14일 지역 장애인복지시설 소망재활원에 기부금 2,320,475원을 기탁하며 기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지난달 23일 진행된 방문 고객에게 전 메뉴 50% 할인을 제공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기부하는 명륜진사갈비의 기부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통해 조성됐다. 이로써 명륜진사갈비 성남단대오거리점은 기부릴레이 캠페인 69호점으로 이름을 올렸다.
명륜진사갈비에서 진행하는 기부릴레이 캠페인은 전국 610여개 가맹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행사당일 모인 기부금은 매장이 위치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고 있다. 또한 가맹본사는 가맹점에 고객에게 할인하는 금액 전액과 본사 인력을 지원하고, 무더운 날씨에 대기하는 고객을 위한 시원한 음료를 무상제공 하고 있다.
손용구 대표는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베풀고자 기부릴레이 캠페인을 신청했다”며, “작은 기부이지만, 소망재활원 이용인 및 관계자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소망재활원 관계자는 “소망재활원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해주신 명륜진사갈비 단대오거리점 손용구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후원금은 소망재활원에 거주하고 있는 이용인들이 장애 한계를 넘고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통합되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스마트투데이(https://www.smart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