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착한식당, 착한기업" 명륜진사갈비 전속 모델 배우 이순재·가수 조현·최현석 셰프 착한 기부릴레이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1.08 | Hit : 25
최근 ‘선한영향력’에 대한 본사 방침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전속 모델 배우 이순재씨와 조현씨, 최현석 셰프가 기부릴레이에 동참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일(금) 사랑의 열매를 통해 나눔명문기업과 아너소사이어티 국내 최초 공동가입식을 가진 것이다. 서울지역의 방송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14명이며, 방송인 현영, 배우 문근영 등 유명 연예인이 회원으로 가입된 바 있다.

이번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으로 명륜진사갈비 전속모델 배우 이순재씨는 2020년 배우 1호 기부자, 사랑의 열매 2020년 2호 기부자가 됐으며, “63년 연기인생을 걸어오며 조금 손해본 듯 나누며 살았지만 이번 기부는 정말 특별하다” 며 “국내 최초로 광고주와 전속모델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가 가입한 나눔명문기업이란 사랑의열매를 통해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이번 가입식을 통해 명륜진사갈비는 나눔명문기업 서울 2호로 등재됐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매년 사회공헌행사를 다양하게 전개하며 본사차원의 전국 가맹점 협력을통해 전국 각지에 결식아동 무료급식, 독거 어르신 식사 지원 등 ‘선한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2020년에는 ‘착한기업’의 가치를 강화하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함께 성장해가는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