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독거노인 식사지원 행사, 명륜진사갈비의 따듯한 겨울소식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19.12.03 | Hit : 22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30일 서울 강동구 암사동의 행복한 세상 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 식사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명륜진사갈비는 본격적으로 찾아온 추위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모두가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아래 국내 소외이웃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소외계층에게 제공하는 정서지원의 일환으로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 식사 제공과 함께 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본사 직원들은 물론 다수의 가맹점주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는 마음은 있었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사에서 주관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독거노인 식사 제공 외에도 결식아동 무료 급식 지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각 지역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성장해온 만큼 본사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각 지역 가맹점주분들과 협조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며 “브랜드가 큰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착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코리아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