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십시일반 모은 따뜻한 마음으로 포항시에 불우이웃돕기후원금 전달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19.11.29 | Hit : 31
[경남데일리=한혜수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포항지역 가맹점들이 모여 포항시청에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이하여 포항시 소재의 명륜진사갈비 양덕점, 죽도점, 이동점, 두호점, 효자점, 흥해점, 문덕점, 쌍사점 총 8개 가맹점이 참여했으며, 십시일반 따뜻한 마음을 모아 500만원의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을 27일 포항시청에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포항지역 명륜진사갈비가 기부한 성금은 지역사회 저소득 세대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포항지역 성금 전달은 명륜진사갈비의 연말 사회공헌 행사의 일환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숯불갈비 무한리필이라는 아이템으로 2017년 7월 브랜드 런칭 이후, 2년 여 만에 전국 500개의 가맹점 생겨나며, 폭풍 성장한 외식업계 가장 핫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각 지역 가맹점들의 참여하에 불우이웃을 위한 후원금을 지역 사회에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성금 모금에 참여한 가맹점 사장님은 “포항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그만큼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이 높아졌다”며“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명륜진사갈비는 이 외에도 수많은 매장에서 결식아동 무료 식사 지원을 하고 있다. 이에 본사는 독거노인 무료 식사, 저소득층 무료 급식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혜수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