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COMMUNITY > 언론보도
명륜진사갈비, 제5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후원
관리자 ( mjadmin ) | Date : 2020.05.07 | Hit : 8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교육부, EBS가 함께 진행하는 제 5회 ‘전국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2020년 올해 초 아동옹호 대표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매달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후원하여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공모전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 주도형 인성교육 캠페인으로 감사의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감사편지를 작성하며 고마움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공모전의 방향성이 최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본사의 운영 방향과 일치한다는 입장이다.

 

명륜진사갈비는 공모전 수상자 30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될 예정이며, 우리미래 세대를 주도할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 정립과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다양한 측면의 지원방안을 모색한다 밝혔다. 이와 별개로 약 50만장의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어린이들 및 가족들이 돼지갈비를 통해 따뜻한 식사와 더불어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아래 할인쿠폰 제공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입장이다.

 

본사 관계자는 “명륜진사갈비는 어려움에 직면한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사업과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며 “사회의 관심으로부터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2020년에도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명륜당은 공모전 후원 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무료식사 제공, 결식아동식사 지원 등 각종 선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가맹상담 02-6278-6001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동의 자세히 보기